뉴욕 모기지 론은 2020년 3월 23일 현재 자금 조달 약정의 현황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뉴욕, 2020년 3월 23일(GLOBENEWS)뉴욕 모기지 트러스트 주식 회사(나스닥:NYSE)(이하"회사"라 함)는 오늘 COVID-19바이러스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한 금융 시장의 혼란으로 인해 회사와 그 자회사들(이하"회사"라 함)이 환매 조건부 자금 후원 협정으로 인해 이익을 얻었다고 발표했다. 지난 주에 걸쳐 발생했습니다. 2020년 3월 20일 금요일까지 회사는 수신된 모든 이윤 전화를 시기 적절하게 처리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2020년 3월 23일에 접수된 계속되는 마진 요청으로 인해 금융 거래 상대방에게 단기적으로 금융 약정에 따라 현재 및 예상되는 미래 이윤 요청에 자금을 조달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알려 왔습니다.
당사는 각 거래 상대방이 합의된 기간에 적용 가능한 금융 약정에 따라 채무 불이행 발생과 관련하여 권리와 구제책을 행사하지 않기로 합의하는 조건으로 상환 유예 계약을 체결하는 것과 관련하여 금융 거래 상대방과 논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금융 거래 상대방이 유예 계약을 체결할지, 그러한 계약의 시기 또는 조건을 체결할지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2020년 3월 23일 현재 당사의 금융 거래 상대방 중 어느 누구도 채무 불이행 발생을 통보하지 않았다.
당사의 재매입 약정의 조건에 따라 당사가 추가 담보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만기일에 이익 통화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거래 상대방은 채무 불이행을 통보하고 당사에 총 미지급 금융 의무의 즉각적인 지급을 요구하거나 회사 자체의 소유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환매 조건부 융자 의무를 보장하는 소액 금융
공통 및 선호 주식 배당에 대한 업데이트
회사는 또한 이사회(이하"이사회")가 보통주 7.75%의 1/4분기 배당금, 7.875%의 시리즈 C누적 상환 우선주, 8.000%의 고정-변동 환율제로 시작하는 회사의 분기별 배당금 지급 중지를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2020년 4월에 지급되었을 상환 우선주와 7.875%시리즈 E변동 금리부 누적 상환 우선주. 이사회의 결정은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회사가 자본을 보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우선주 배당금 하나 보고 매수했는데 ㅠ.ㅠ 욕심이 과했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