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 공간

여행

반응형

오랜만에 바다 쪽으로 여행을 갔다.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았다.


그리고 경주에서 루지를 탔는데 내려올 때
속도가 빨라서 재밌었다.(무려 5번 탔다)

가격은 좀 비쌌지만 또 타고 싶을 정도로 재밌다.
다 탈 때쯤 비가 왔다. 많이 오기 전에 타서 다행이었다. 애슐리 퀸즈에 가서 배 터지게 먹었다.

저녁에 부산에 있는 숙소에 가서 놀았다.
그리고  친한 형과 만났다.
안 본 사이에 많이 변했다.
신나게 놀다가 칼국수 집에서 밥을 먹었다.
마지막날,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왔다.
사촌이랑 가는 여행이어서 더 재밌었다.

반응형